본문 바로가기

자료/그 외

200123 온앤오프 와이엇 - Fresh Air . mp3 (가사 포함)


재영이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서 올린 랩인 Fresh Air. 

실컷 졸다가 재영이 랩 올라온 거 보고 뛰쳐나가서 들었다. 

노래를 듣는 순간 눈물이 났다. 감동적이어서.

이런 선물을 준 재영이가 감동이었고, 

재영이가 적은 가사가 감동이었다.


정신을 차리고 가사를 받아적었다. 

잠도 못 깨고 비몽사몽간에 받아적느라 

'생각이 들어'를 '새가 되어'로 적을 뻔 했지만 ㅋㅋ


가사 중에는 이 부분이 너무 좋았다.

힘든 날을 보내고 기대도 돼 내 어깨에

사는 것 딱히 정해진 게 없어

그냥 같이 함께 보내고 싶음 보내도 돼


응, 재영아.

함께 보내고 싶어. 재영이 계속 사랑하고 싶어. 

너한테 내 고민이나 내 힘든 것 까지 지어주고 싶진 않지만,

지금처럼 계속해서 널 사랑하고 싶어. 사랑할래. 영원히.




#온앤오프 #ONF #ONOFF #와이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