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 외

180200 2U (feat. Justin Bieber)와 유토 센세 (feat. MK)

♪ 2U (feat. Justin Bieber) - David Guetta 


SNS나 방송 등에서 언급된 노래를 정리하는 와중 재밌는 걸 발견했다.




2U 노래에 두 개의 트윗이 연이어 리스팅 된 것이다. 


그래서 같은 부분인가 하고 봤더니 아니었다! 

(같이 부분이길 기대하며 봤는데 8ㅅ8 춤 스타일 비교는 재밌으니까..)


1일날 와이엇/유로 올라온 건 앞 부분이고

3일날 이션/제이어스/유로 올라온 건 그 뒷 부분이었다.





연이어서 보니까 더 재밌는 건...

둘 다 feat. MK...ㅋㅋㅋㅋㅋㅋㅋㅋ

다음엔 엠케이도 춤 춰주세여 ㅇㅅㅇ 




#온앤오프 #ONF #이션 #제이어스 #와이엇 #유 #댄스 #Feat. MK




'그 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81107 V앱 와이트:-> 좋은밤 :: 받아적기 -1 (와이엇)  (0) 2018.11.08